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야기 과제 제시 조건에 따른 지문 유형과 질문 유형별 학령기 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비교
언어치료연구
2023 .04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3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07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1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09
3일간의 이야기
서울행정학회포럼
2015 .02
[INTERVIEW] 이도우 작가_“쓰고픈 이야기 다 쓰려면 300년은 살아야죠”
한경MONEY
2024 .03
회상과제를 통한 청년과 노인의 질문 유형별 이야기 이해 특성
재활복지
2015 .01
이야기 만들기 활동에 참여한유아와 교사의 경험
한국유아교육연구
2015 .08
글 없는 그림책을 활용한 만 3세의 이야기 꾸미기 사례
교육과학연구
2022 .06
초등학교 3학년 아동의 이야기 말하기와 이야기 쓰기에 나타난 결속표지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6 .12
학령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어휘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이해 및 이야기 문법 산출 능력과 집행기능의 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세대와 소통하며 시대를 횡단하는 이야기문화의 연행 양상-(한국국학진흥원의) 이야기할머니를 대상으로-
유아교육연구
2015 .01
텍스트 유형 및 이야기 양식에 따른 초등학교 1∼6학년의 이야기 이해 능력
아동학회지
2023 .11
시각 구성 전략을 통한 이야기 담화 중재가 지적장애 학생의 이야기 회상과 구성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3 .05
스토리텔링 활동이 유아의 이야기구성능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2
학령전기 아동들의 이야기 이해 및 이야기 문법 산출 능력과 실행기능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1 .01
초등학교 2학년 학생이 만든 그림책의 이야기 분석
청람어문교육
2017 .01
16~17세기 이인 이야기를 통해 본 이야기 생성 이론
고전문학과 교육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