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C영업원의 감성지능이 창의성, 직무만족,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1 .03
영업사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 서비스지향성,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B2C시장에서 영업사원의 감성지능이 자기효능감, 직무만족,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12
영업사원이 지각한 고객의 지원이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금융서비스업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여행기업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노력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4
행복한 영업사원은 성과가 더 높은가? : 창의적 판매행동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노동, 고객지향성, 감성지능 간의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6
효율적인 영업행동이 영업사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과 학습지향성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기업간 거래관계에서 고객지향성, 레포, 성과간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7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호텔종사원의 감정지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5 .01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서비스 진정성과 대인관계지향성이 항공사에 대한 고객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대형쇼핑몰 종업원의 감성지능과 고객지향적 판매행동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20 .0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지배 지향성: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마케팅논집
2021 .12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고객관련 스트레스가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