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상재구성법(DRM)을 통해 살펴본 유아교사의 행복과 성격강점의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영유아교사의 연령, 경력에 따른 성격강점과 생애목표의 차이 및 관계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07
유아강점 군집에 따른 행복감의 차이 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6
유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행복감의 관계에서 성격강점의 매개효과 분석
열린부모교육연구
2017 .01
예비유아교사의 행복감, 낙관성, 희망, 정서성 간의구조관계 분석
유아교육연구
2015 .01
연령대별 성격강점의 발달모형: 한국인의 연령집단에 따른 성격강점 비교 및 문화적 특성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9 .01
영유아교사의 성격강점과 생애목표가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6 .01
한국형 유아성격강점척도(KICS-EC)의 개발 및 타당화
열린부모교육연구
2019 .01
조직에서의 성격강점과 행복 : 개인 수준과 팀 수준의 성격강점 강도가 조직 구성원의 세 가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6
성격 강점에 기반한 유아교사의 행복 증진 프로그램 개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아동의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대학생들의 행복증진을 위한 성격강점 프로그램의 효과검증
사회과학연구
2017 .07
초등학생의 성격강점과 학습몰입의 관계: 행복의 매개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6 .01
유아강점 군집에 따른 행복의 차이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9
낙관적인 사람이 행복할까, 행복한 사람이 낙관적일까?: 낙관성과 행복 간 인과관계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6 .01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 초․중․고등학생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6 .01
유아교사 강점 증진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요구도 분석 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18 .01
그림에 나타난 유아강점에 대한 이미지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0
대표강점질문지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미래사회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