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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서론
본론
요약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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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체에서 제품 개발을 위한 감각과학의 활용과 소비자 연구 : 다류와 화장품 분야를 중심으로
식품과학과 산업
2019 .03
Ideal CATA평가를 통한 음료제품 활용 기술개발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9 .10
반복섭취 실험설계를 활용한 신제품의 시장성 평가
식품과학과 산업
2019 .03
대체 육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9 .10
국내산 시판 닭 가슴살의 품질 특성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5 .11
중국 영유아 편의식 소비자의 구매 특성과 제품개발 요구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9 .10
수제 캔디 제품 개발에 따른 소비자 기호도조사, 제품선택 및 구매행동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9 .10
‘감각·소비자과학’이란?
식품과학과 산업
2019 .03
A Study on the Quality of Ginseng and New products of Vietnamese Consumers
한국약용작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0
감각과학을 접목한 산업체에서의 제품 개발 : 다류와 화장품 분야
식품산업과 영양
2016 .06
숙성 기간과 저장용기를 달리한 쌀 증류식 소주의 Check-All-That-Apply (CATA)를 활용한 감각특성 및 기호도 분석
한국식품과학회지
2022 .06
감각 특성의 계량 : 척도와 데이터의 이해
식품산업과 영양
2016 .06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감각·소비자과학의 활용
식품과학과 산업
2019 .03
분류기법(Sorting task)을 이용한 시판 물냉면 육수의 감각특성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식품과학회지
2016 .10
흑도라지청의 소비자테스트 결과를 마케팅 소재로 활용
한국원예학회 학술발표요지
2021 .10
A Study on the Quality of Ginseng and New Products of Chinese Consumers
한국약용작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0
양파 ‘카타마루’의 주산지에 따른 내 · 외부 품질특성 분석
한국원예학회 학술발표요지
2023 .10
Sensory evaluation and food innovation: a new multi-step sensory profiling to quantify product attributes determining consumer satisfaction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22 .10
환경문제 관심에 따른 농식품 부산물 업사이클링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요구도 연구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25 .02
서울지역 유통 건강기능식품의 당 및 인공감미료 함량
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지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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