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 중심 융합교육(STEAM)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국내 유아교육에서의 STEAM 교육 연구동향 분석 및 교육적 함의
유아교육학논집
2018 .12
초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의 효과 메타분석
통합교육과정연구
2018 .01
음악교육 관점에서 본 융합인재교육(STEAM) 정책과 최근의 교육 및 프로그램 개발 현황 고찰
미래음악교육연구
2016 .08
실과, 기술·가정의STEAM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18 .01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이 학생에 미친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의 과학과 정의적 영역에 대한 메타분석
교육평가연구
2016 .09
유아의 스트레스 감소 프로그램 효과: 체계적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유아교사의 STEAM 교육 적용에 대한 인식 및 교사교육 방안에 대한 요구
유아교육학논집
2017 .02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융합인재교육(STEAM)의 정책과 실행 방향에 대한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융합기반 유아 공학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타당화
한국보육학회지
2020 .12
STEM, STEAM 교육과 우리나라 융합인재교육의 이해와 해결 과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국내 STEAM 교육 연구 논문의 현황 분석
대한공업교육학회지
2017 .03
융합인재교육(STEAM) 기반 유아과학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 및 과학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2
융합인재교육(STEAM)의 창의성과 문제해결력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연구방법 및 연구자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6 .01
STEAM 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STEAM 관련 교육 경험한 교사중심으로)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0 .01
초등학생을 위한 시스템 사고 기반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현장과학교육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