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의 과학과 정의적 영역에 대한 메타분석
교육평가연구
2016 .09
실과, 기술·가정의STEAM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18 .01
초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의 효과 메타분석
통합교육과정연구
2018 .01
과학 중심 STEAM 프로그램과 인문학 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Brain, Digital, & Learning
2020 .01
유아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체계적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유아교육연구
2017 .01
기술 중심 융합교육(STEAM)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STEAM 기반 학생 연구 활동 분석을 통한 과학 교육에 대한 시사점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환경 복원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창의적 문제해결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16 .06
실천중심의 인성교육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STEAM 태도와 실천적 인성 함양에 미치는 영향
초등교육연구
2016 .01
초등학교에서 지역 연계 STEAM 프로그램의 개발·적용 사례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정보시스템 직업 관련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5 .01
한국과학창의재단 STEAM 교육 프로그램의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5 .01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수학을 기반으로 하는 STEAM 아웃리치 프로그램 개발과 효과성
수학교육 논문집
2017 .01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융합인재교육(STEAM)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거꾸로 수업을 활용한 과학 중심 STEAM 프로그램이 학생의 수업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16 .01
초·중등학교 관리자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