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름유치원 혼합연령학급 유아의 또래관계 개선을 위한 실행연구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0 .01
고등학교 수학 교실의 또래교수 설계 및 실행 비교 연구
수학교육 논문집
2020 .01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교우관계 향상을 위한또래교수 실행연구
교사교육연구
2017 .01
장애통합학급에서의 유아 또래교수 양상 및 의미 탐색
인문사회 21
2019 .01
4,5세 혼합연령학급에서의 학급구성원에 대한 유아와 교사의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15 .12
장애학생을 대상으로 한 또래중재 연구 메타분석: 국내 실험 연구를 중심으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공립 유치원 혼합연령학급에 대한 교사의 인식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11
공립 유치원 혼합연령학급에 대한 교사의 인식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11
메타분석을 통한 또래교수 수업이 수학 학업성취도와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수학교육
2021 .01
혼합연령 유아학급의 또래지위와 사회적 네트워크 변화에 따른 또래관계 특성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12
학급 내 사회적 힘의 균형을 실현하기 위한 유아 교사의 지원 전략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만1세와 만2세 학급 교사의 영아 또래 상호작용과 교사 지원에 대한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01
유아교사의 담당 학급특성에 따른 3-5세 연령별 누리과정의 실행 분석 : 다문화학급, 일반학급, 통합학급, 혼합학급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6 .12
발달장애 학생 간 상급학생교수가 초등학생 학습자의 기능적 기술과 고등학생 교수자의 학교생활만족도와 자아존중감에 미친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자유선택활동시간의 음률영역에서 나타난 유아 또래 간 교수의 의미
한국영유아보육학
2017 .03
선생님과 또래 중 누구를 신뢰할까? 교사의 정확성이 낮거나 불분명한 상황에서의 유아의 선택적 신뢰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8 .01
학기 초 만 3세 유치원 학급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실행연구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17 .01
만 5세 유아의 또래 관계가 유아의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또래 수용 및 또래 거부 사회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23 .10
장애 학생의 학교 내 또래 프로그램 문헌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유아의 인지조망수용능력에 따른 또래교수 상황에서 교수자로서의 능력
육아지원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