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독서의 전통적 방법과 낭독의 효과
한국학연구
2019 .09
어린이를 위한 낭독공연의 유형 연구
공연문화연구
2018 .01
Think-Aloud as an Instructional Tool for Developing Second Language Reading
응용언어학
2002 .12
Exploring Effective Translation Activities at College Level with Reference to Reading Aloud: A Case Study
통번역교육연구
2019 .01
‘생각 말하기’(Think Aloud)의 대학 영어읽기 활동으로의 적용
신학과세계
2010 .03
낭독 관련 기록에 나타난 듣는 독자의 등장과 국문소설에 대한 인식
어문론집
2019 .12
Is Reading Aloud Beneficial for Korean College-level English Learners?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고전소설 낭독의 관련 기록과 현재적 전승 양상
어문연구
2014 .01
Learning English through reading aloud using The Mentalist: A case study of four Korean university student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2 .01
성경낭독
신학지남
1918 .11
`문학작품 읽어주기`를 통한 문학교육의 새로운 방향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16 .06
Effects of Think-aloud with Feedback on College EFL Reading Comprehension
영어교과교육
2019 .01
The Production Effect on L2 English Lexical Access and Retrieval
영어학연구
2018 .01
독본 낭독법에 대하여
한글
1935 .12
Students reading aloud and reading silently for group work : Questions, concerns, and clarifications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12
자율독을 위한 초등 영어 읽기 교육 프로그램
언어과학
2007 .01
Re-examin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trategy Use and L2 Reading Performance
응용언어학
2013 .03
언어에 담긴 정보
언어과학연구
2005 .06
언어 기능과 통합한 한국어 문법 능력 평가
한국학연구
2011 .06
정규 영어읽기 수업에서 단락 단위별 소리 내어 읽기의 활용
언어학 연구
201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