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Background
Ⅲ. A Guideline for Using Think-Alouds to Teach Comprehension Monitoring
Ⅳ.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생각 말하기’(Think Aloud)의 대학 영어읽기 활동으로의 적용
신학과세계
2010 .03
Exploring Effective Translation Activities at College Level with Reference to Reading Aloud: A Case Study
통번역교육연구
2019 .01
Learning English through reading aloud using The Mentalist: A case study of four Korean university student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2 .01
Effects of Think-aloud with Feedback on College EFL Reading Comprehension
영어교과교육
2019 .01
어린이를 위한 낭독공연의 유형 연구
공연문화연구
2018 .01
Is Reading Aloud Beneficial for Korean College-level English Learners?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문학작품 읽어주기`를 통한 문학교육의 새로운 방향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16 .06
낭독에 대한 언어학적 고찰
언어과학
2007 .01
랑독교수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8 .07
하급학년의 랑동지도를 이렇게
중국조선어문
2011 .03
Students reading aloud and reading silently for group work : Questions, concerns, and clarifications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12
랑송지도를 어떻게 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11 .05
Developing Reading Strategies Through Reciprocal Teaching Method
어학연구
1997 .06
한국어 글쓰기 과정에서의 모국어 사용-중국인 대학생들의 생각말하기(think-aloud) 자료를 바탕으로-
이중언어학
2012 .01
정규 영어읽기 수업에서 단락 단위별 소리 내어 읽기의 활용
언어학 연구
2012 .04
소리내어 읽기 과제가 대학생의 토익듣기 이해력과 읽기 이해력에 미친 효과
외국학연구
2015 .01
The Production Effect on L2 English Lexical Access and Retrieval
영어학연구
2018 .01
우화의 랑독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4 .11
소리내어 읽기 활동이 청해력에 미치는 효과 : 듣기 구문의 형태와 학습자의 영어 능숙도를 중심으로
인문과학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