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왜 흥미 발달과 마인드셋 의미 체계에 주목해야 하는가?: 창의적 영재성 발현을 위한 영재진로교육 방향성 제언
창의력교육연구
2022 .06
다면적 영재성 요인에 근거한 초등학교 영재집단 탐색 - 잠재프로파일분석(LPA)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1 .06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소외계층 영재 특성에 대한 교사 인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내러티브 접근을 통한 영재학급 교사의수업경험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팀 프로젝트 기반 학습 상황에서 촉진적 상호작용이 기업영재성 및 창의적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공유정신모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0 .09
경제적 소외영재와 일반영재의 영재학교 입학 전후의 학습경험 비교: Colaizzi의 현상학적 연구방법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0 .12
고도영재 및 학부모들이 겪은 교육의 문제점 및 교육요구 분석: (잠재적) 고도영재 사례를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19 .06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영재의 특성과 영재교육의 의미 - 영재학교 졸업생의 경험을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차세대 영재기업인의 핵심역량과 창업의향, 기업가 정체성의 잠재성장 모형 분석차세대 영재기업인의 핵심역량과 창업의향, 기업가 정체성의 잠재성장 모형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22 .06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과학 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영재 어머니의 양육 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12
「영재교육종단연구」의 이론모형 및 측정모형 수립
영재교육연구
2020 .12
앨런 튜링의 전기로 본 정보 영재성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6 .01
초등 영재담당교원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그리고 잠재적 행동 실천 효과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