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의수업에서 나타난 예비 생물교사들의 NOS 교수 실행 과정의 특성
생물교육
2015 .01
예비영어교사 교사교육 연구 동향 고찰: 학교현장실습을 중심으로
중등영어교육
2019 .01
STEAM 교육 프로그램이 예비 생물교사의 융합에 대한 태도, 문제해결능력 및 교수지식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6 .01
The Effects of STEAM Program on Pre-service Teachers’ Science Self-efficacy and STEAM Literacy
Brain, Digital, & Learning
2018 .01
과학 중심 STEAM 프로그램과 인문학 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Brain, Digital, & Learning
2020 .01
예비유아교사의 다문화교육에 대한 개념도 분석
육아지원연구
2018 .10
학교현장에서 예비교사가 경험하는 정서의 특성과 역할 탐색 : 미국 예비교사의 반성적 교생실습 보고서 분석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6 .09
유아 STEAM 교사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델파이 조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0
융합 인재 교육 경험을 가진 중등 과학 교사들의 공학적 설계에 대한 인식 탐색
과학교육연구지
2021 .12
증강현실 기반 과학과 STEAM 프로그램 활용 수업의 효과성 분석
지적장애연구
2018 .01
STEAM 심화과정 교사연수에 참여한 초․중등교사들의 STEAM에 대한 인식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6 .01
중등 예비과학교사의 STEAM 수업 시연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STEAM 프로그램의 접근 가능성에 대한 초․중등 과학교사들의 인식
Brain, Digital, & Learning
2019 .01
학교현장실습 전후 예비 생물교사의 과학 교수 지식과 과학 교수 효능감 비교
교원교육
2015 .01
중학교 자유학년제 활용을 위한 과학기반 융합교육(STEAM) 프로그램에 따른 효과 분석
생물교육
2019 .01
예비유아교사를 위한 과학중심 협력적 반성 기반 STEAM수업 모형 적용 효과 - 융합인재소양을 중심으로 -
한국영유아보육학
2020 .11
예비 중등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보편적 학습설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비교
통합교육연구
2018 .01
융합교육(STEAM) 운영 현황 실태 조사 및 미래형 융합교육(STEAM)에 대한 인식 조사
Brain, Digital, & Learning
2023 .03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아두이노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예비 과학교사의 융합인재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