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 관련 정의적 특성과 교수방법이학생들의 과학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PISA 2015 과학 영역에 나타난 학생 성취수준 집단 및 성별에 따른 교육맥락 변인의 특성 및 영향력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교사 협력이 교사효능감을 매개로 학생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PISA 2015 과학 교과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18 .01
우리나라 과학 수업에서 이루어지는 교수법에 대한 인식 ? PISA 2015 설문을 중심으로
현장과학교육
2021 .02
탐구기반 과학수업 프로파일의 분석: PISA 2015 한국과 싱가포르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7 .01
PISA 2012 상위국 남녀학생의 과학 성취에 미치는 교육맥락변인 영향력 분석
교육평가연구
2015 .12
랜덤 포레스트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PISA 2015 과학 성취수준 예측 변인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22 .06
메타인지 기반 과학자기효능감 증진 교수학습 전략 개발
현장과학교육
2018 .01
대구광역시 고등학생들의 성별에 따른 학업성취 영향요인 간 구조적 관계 -교사관계만족도, 자기효능감, 수업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중등교육연구
2018 .01
중학교 과학 교사들의 과학 탐구 교수 효능감에 대한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학업성취도 격차와 학교교육: PISA 2003~2015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05
중학교 과학교과에 적용된 이야기 활용 협동수업의 효과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5 .01
PISA 2018 과학 영역에서 나타난 교육맥락변인 특성과 영향력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1 .01
초등교사가 지각한 학습조직문화, 과학 인식론적 신념, 과학 교수 효능감, 과학 수업 전문성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3 .02
PISA 설문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과학 수업의 실태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과학 긍정경험 구성 변인 간의 구조방정식 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6
아시아 상위국의 PISA 과학 성취 변화 비교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PISA 2015와 비교한 PISA 2018 과학 영역의 성취수준별 인지적 성취 특성과 교육과정 상 인식론적 지식 함양을 위한 교육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10
과학 수업에서의 탐구 활동 및 교사 피드백에 대한 학생 인식 유형: 학생-학교수준 영향요인 및 정의적 특성 분석
교육평가연구
2018 .01
PISA2015 참여국의 과학성취도와 과학의 즐거움에 대한 인식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