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분석 방법
Ⅵ. 분석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ISA 2015와 비교한 PISA 2018 과학 영역의 성취수준별 인지적 성취 특성과 교육과정 상 인식론적 지식 함양을 위한 교육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10
PISA 글로벌 역량 평가와 사회과교육에의 함의
시민교육연구
2023 .03
PISA 성취수준 향상에 미치는 교육맥락변인의 차별적 효과 분석
[KEDI] 한국교육
2015 .04
아시아 상위국의 PISA 과학 성취 변화 비교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학부모 학교참여와 학생의 학업성취도 - 참여 격차와 그 영향을 중심으로 -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3 .12
PISA 2015 상위국과의 비교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영역 성취 특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Exploring the Gender Gap in Reading Literacy: A Case Study of Cambodia’s PISA for Development
동남아시아연구
2024 .02
PISA 금융소양 평가 도입의 주요 쟁점과 경제교육에서의 기대효과 탐색
열린교육연구
2019 .01
우리나라의 PISA 2012 읽기 결과에 대한 국제 비교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6 .01
PISA 과학 영역의 특징과 평가틀에 대한 논의
현장과학교육
2018 .01
PISA 설문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과학 수업의 실태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다층구조방정식을 적용한 PISA 2015 과학성취와 과학 교수학습, 학업적 자아효능감의 관계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 영역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들의 성취 특성 분석 : 성취 상위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20 .01
Exploring Characteristics of Korean Students' Well-being Based on PISA 2015 Results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학교 자율화 정책에 따른 학교 자율성 변화 및 성취도 제고 효과 분석: PISA 2006~2015 분석을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18 .08
한국,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과학 결과 비교
교원교육
2015 .01
2009 개정 교육과정과 고등학교 학생들의 영어 학업성취 특성
교육과정평가연구
2021 .0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기반한 고등학생 학업성취도 영향요인 및 격차 탐색
교육평가연구
2018 .03
PISA 자료 분석을 통한 평준화 정책의 재평가
교육사회학연구
2019 .01
핵심역량과 국어과 교육과정의 연계 가능성 탐색 : PISA 2009 읽기 영역을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