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상위국의 PISA 과학 성취 변화 비교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PISA 과학 영역의 특징과 평가틀에 대한 논의
현장과학교육
2018 .01
PISA 설문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과학 수업의 실태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PISA 금융소양 평가 도입의 주요 쟁점과 경제교육에서의 기대효과 탐색
열린교육연구
2019 .01
PISA 2015 상위국과의 비교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영역 성취 특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우리나라의 PISA 2012 읽기 결과에 대한 국제 비교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6 .01
한국,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과학 결과 비교
교원교육
2015 .01
PISA 글로벌 역량 평가와 사회과교육에의 함의
시민교육연구
2023 .03
PISA2015 참여국의 과학성취도와 과학의 즐거움에 대한 인식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Exploring Characteristics of Korean Students' Well-being Based on PISA 2015 Results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PISA 2015 과학 영역에 나타난 학생 성취수준 집단 및 성별에 따른 교육맥락 변인의 특성 및 영향력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학업성취도 격차와 학교교육: PISA 2003~2015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05
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 영역의 특징과 사회과교육에의 함의
시민교육연구
2018 .01
PISA 성취수준 향상에 미치는 교육맥락변인의 차별적 효과 분석
[KEDI] 한국교육
2015 .04
탐구기반 과학수업 프로파일의 분석: PISA 2015 한국과 싱가포르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7 .01
핵심역량과 국어과 교육과정의 연계 가능성 탐색 : PISA 2009 읽기 영역을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5 .06
PISA 2018 과학 영역에서 나타난 교육맥락변인 특성과 영향력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1 .01
우리나라 과학 수업에서 이루어지는 교수법에 대한 인식 ? PISA 2015 설문을 중심으로
현장과학교육
2021 .02
중등교사의 형성평가 유형에 대한 국제비교분석 : PISA 2015 자료의 활용
교육평가연구
2017 .06
랜덤 포레스트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PISA 2015 과학 성취수준 예측 변인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