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도시브랜드 디자인
3. 참여디자인
4. 도시브랜드 개발사례의 프로세스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한 참여디자인 프로세스 적용
Design Works
2020 .05
브랜딩을 위한 참여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무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별 평가 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전략을 위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큐란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08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도시 비전과 전략으로서 도시브랜드 활용방안 연구- 경기도 포천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시대별 도시브랜드 디자인의 특성과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가변적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도시브랜드 디자인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