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 19-15] SNS 상에서의 추천·보증 관련 제도 개선방안 연구
발행연도
2019.12
수록면
1 - 106 (10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머리말]
[국문요약]
Ⅰ. 연구 배경
Ⅱ. 연구 내용 및 연구 결과
Ⅲ. 개선 방안
[차례]
표차례
그림 차례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SNS 상에서 추천·보증 관련 소비자 인식 및 개선 필요성]
제1절 경제적 대가 관련 표시·광고 관련 소비자 인식
제2절 부당광고 집행사례로부터 본 SNS 상에서 추천·보증 관련 개선 필요성
[제3장 SNS 상에서 경제적 대가 표시·광고 사례분석]
제1절 조사 방법 및 내용
제2절 조사결과
[제4장 국내외 법·제도 현황 및 한계]
제1절 주요국의 추천·보증의 표시관련 법·제도
제2절 우리나라의 추천·보증의 표시관련 법·제도
[제5장 SNS 상에서 추천·보증 관련 표시·광고 개선방안]
제1절 SNS 상에서 경제적 이해관계의 명확한 표시 위치 및 방법
제2절 SNS 상에서 다양한 〈예시〉 추가 등
[참고문헌]
[Executive Summary]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0-332-000528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