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ntroduction
Review of Literature
Conceptual Framework
Methodology
Instrumentation
Results
Discussion
Limitations and Recommendations for Future Research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과가공품의 인지도 및 중요도-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消費者 行動에 있어서 文化的 價値의 役割
아시아문화연구
2000 .02
수산물가공식품의 선택속성 및 추구혜택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서비스 속성과 고객만족과의 비대칭적, 비선형적 관계에 근거한 서비스 속성 분류와 전략적 고객서비스 경영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패션 산업의 변화와 한국적 이미지
비교민속학
2004 .08
대학생의 문화적 특성과 상담
대학과 복음
2005 .12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수입 농산몰의 구입실태 및 원산지표시제의 인식도에 관한 연구 -영남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7 .01
고구려의 문화상품 디자인 콘텐츠 개발
고구려발해연구
2008 .07
『맥베스』에 나타난 ‘새 고르곤’과 자기이해
Shakespeare Review
2019 .09
“우리” 에 대한 존재론적 해석
철학연구
2017 .12
The Relationship
Korea Journal
1980 .11
패션산업에서 3D 프린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Problems in Korean Cultural Research
Korea Journal
1990 .09
익숙한 정도가 다른 핫소스를 사용한 매운 닭구이에 대한 한국인과 미국인의 교차문화적 인지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투입산출분석을 이용한 중국 문화산업의 파급효과에 관한 연구
중국문화연구
2018 .02
중국 소비자 특징과 고객관리 방안 연구
외국학연구
2012 .01
HMR 제품의 경험가치와 컬러 마케팅이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