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과의 접촉 경험 및 정서적 거리감 제공이 부정적 태도 변화에 미치는 관계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20 .01
초등학생의 장애관련 접촉경험과 장애학생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에 관한 연구
지적장애연구
2022 .06
통합교육 속의 장애학생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과 경험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우리나라 예비 과학교사 교육 연구의 동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02
예비교사의 수업경험에 대한 성찰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예비교사의 학교현장실습 경험 분석: 실습 지도교사 및 학생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20 .01
비장애 대학생의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이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장애인과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특수교육
2015 .02
대학생의 자아개념과 지적장애인의 사회적 거리감의 관계
발달장애연구
2018 .01
Primary School Teachers’ Attitudes toward Integration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the General Classroom in Nepal
통합교육연구
2017 .01
은유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장애인식 연구
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2024 .02
학습장애에 대한 예비특수교사의 주관적 인식 탐구: Q-방법론을 적용하여
학습장애연구
2021 .08
초등학교 일반교사들의 장애학생에 대한 인식과 태도에 관한 질적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5 .01
코로나 시대 초등교원 양성교육 현장에서 예비 장애 교사들의 경험과 입장에 관한 분석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24 .01
교장·교감의 장애인에 대한 접촉경험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에 미치는 영향
법과인권교육연구
2024 .08
고등학교 융합형 과학의 학습내용과 사범대학 예비과학교사 교육내용과의연관성 분석을 통한 예비과학교사교육에 대한 시사점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통합과학’과 사범대학 예비 과학 교사 교육 내용의분석을 통한 예비 과학 교사 교육에 대한 시사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교육대학원생의 교사의 의미 탐색: 홀리스틱 교육적 관점에서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20 .01
지구 환경에 대한 예비 중등 과학 교사들의 인식
중등교육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