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제주지역 소비자의 가정간편식(HMR)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구매의도/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도연구
2024 .08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가정간편식(HMR)의 긍정적 구전정보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구매 이유 연결망의 특성 조사: 대구경북권역을 사례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쇼핑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정간편식에 대한 조절초점의 매개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9
외식소비성향이 HMR관여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2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기능성 가정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19 .01
HMR 상품속성이 고객만족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1
식품 소비성향이 HMR 및 식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세대의 조절효과 : 2030 세대와 60+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50세 이상의 고령층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3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편의점 HMR 추구혜택이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