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연구
2006 .01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가치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2 .03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중국 인터넷 쇼핑 몰의 물류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6
인터넷 쇼핑몰에서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7 .02
멀티플렉스영화관에서의 고객만족과 고객의도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5 .01
Consumers’ Perception toward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 A Study of Consumer Industry in Vietnam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6 .06
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Value and Business Value of Online Firms
한국전자거래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04 .02
CRM 활동이 신제품개발참여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 및 고객시민행동의 매개역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e-CRM의 정보기술 구성요소가 고객의 반응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CRM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Corporate Social Media Context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8
빅 데이터를 이용한 호텔기업 CRM 및 보안에 관한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3 .01
동태적 고객만족 모형의 전략적 활용 - 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2003 .01
웹 사이트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가치에 대한 연구 : 웹 사이트 유형별 비교분석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4 .03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정보과학회지
2000 .11
산업 및 고객 특성에 따른 CRM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건설 CRM 시스템 효과검증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7 .01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Based on self-service retail technology :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Revisit intention, Word of mouth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