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건설브랜드의 Identity 확보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건설회사의 브랜드 전략 실태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지식사회의 Global Brand 전략
주류산업
1999 .01
아파트 브랜드와 소비자 주거만족도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1
다차원척도법을 활용한 아파트브랜드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4 .10
“PERSONAL BRANDING”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05
Cyber World의 Moving Brand Identity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아파트형공장 디자인변화와 이에 따른 브랜드진화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04
POE기법을 통한 건설업체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평가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고객기반의 아파트 브랜드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07
리테일 브랜딩의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형화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0 .03
직장인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에 있어서 성별 차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0
브랜드 파워 조사를 통한 주택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3 .01
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6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모 기업의 시장순위에 따른 성분 브랜드 제휴 전략 : 원산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자동차보험시장에서의 브랜드로열티와 브랜드변경행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6 .01
The exploratory study on exporting brand strategy : Focused on the demand survey for brand & domain consulting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2
마켓컬리 스페이스 브랜딩 제안 - 공간 유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험 마케팅 분석을 바탕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The Impact of Brand Extension on Brand Image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