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2. 한, 중, 일 구미호 관련 전통설화
3. 만화 애니메이션에서의 구미호 이미지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ORTFOLIO] 내 안의 구미호
월간사진
2022 .05
한·중·일 만화애니메이션에서 구미호 이미지 비교 분석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만화에서 애니메이션으로의 전환에 관한 연구 : 애니메이션 영화〈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2 .06
만화콘텐츠를 활용한 지역 활성화 연구: 일본 사례의 분석과 응용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10
출판만화 표현요소를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표현기법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9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책 페이지에 구현된 만화의 흑백 연출 의미 분석 : 흑과 백이 갖는 상징성의 조화와 대립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9
‘오타쿠’를 통해 본 문화의 특성 연구 -일본과 중국의 만화,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만화 기반 질적연구의 방법적 탐색
조형교육
2023 .06
중국 고전(古典)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 개발
조형미디어학
2017 .05
한국 만화산업의 글로벌화 전략에 관한 연구 : 웹툰의 발전과 글로벌화를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1950년대 초 피난지 부산만화의 만화사적 의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03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디지털만화사업구조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유럽 디지털만화사업의 구조와 비교를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3 .02
셀 애니메이션에서 선(線)이 가지는 상상 작용의 효과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2
지역사회 문화예술교육 맥락에서의 만화예술교육 활성화 정책 방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7 .09
국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통한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 방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6
공공 만화축제 참여자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연구 : 부천국제만화축제의 코스프레 부문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애니메이션의 브랜드화를 통한 문화 콘텐츠 개발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2
3D그래픽을 활용한 디지털만화의 제작기법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