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II. 이론적 논의
III.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V. 연구결과
VI.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드라마 콘텐츠 개발 연구 : <태양의 후예> 중국 시청자 의견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06
한국인의 중국 TV 드라마 시청 동기, 문화 근접성이 중국 국가 이미지 및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애니메이션연구
2023 .03
한류드라마 시청 전후 중국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브랜드 인식변화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한국 드라마 영상에 대한 중국 시청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미디어를 통한 무형적 한류 경험이 국가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한국영화 7선: 2014년 한국영화를 말하다
현대영화연구
2015 .01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시간-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한류 드라마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프로그램몰입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운동-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8 .12
한류드라마와 동아시아 문화정체성 -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중심으로
드라마연구
2017 .01
한,중 드라마 실내공간에 나타난 감성디자인 표현특성 비교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한국 TV 드라마에 나타난 ‘디자인’과 ‘디자이너’의 이미지 연구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트렌디 드라마를 중심으로-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9 .01
중국 소비자의 한류 태도가 한국 제품에 대한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드(THAAD) 배치 이후 한국 화장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2015년 한국영화 경향 분석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15 .12
한류 문화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현대적 색채 이미지 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베트남 여성들이 지각하는 K-beauty와 한국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2014년 한국 영화산업 실태조사와 한국영화 투자 수익성 분석
KOFIC 연구
2016 .05
2013년 한국 영화산업 실태조사와 한국영화 투자 수익성 분석
KOFIC 연구
2015 .06
2000년대 한국 대중영화를 통해 바라본 사회ㆍ정치적 담론과 미디어적 현상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