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복합원산지제품 평가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 제품구입경로, 제품카테고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0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온라인 소비자의 소비 성향이 제품 선택 속성에 대한 고려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저가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22 .12
제품의 기술 혁신성과 심미적 디자인이 소비자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한국소비자의 구매성향에 따른복합원산지제품 수용에 관한 연구: 고관여제품을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18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중국 노년소비자의 건강기능식품 선택속성이 태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사전지식수준 조절효과
경영연구
2021 .08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논쟁적인 제품 광고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태도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주류 트렌드] ONLY ONE
한경MONEY
2024 .06
[주류 트렌드] 2024 주류 트렌드 보고서
한경MONEY
2024 .12
경험재의 브랜드명에 대한 지각적 유창성과 소비자 반응: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
연세경영연구
2020 .10
평점이 수렴되지 않는 리뷰의 제품들이 더 좋을 수도 있을까?: 제품 리뷰평점의 분산과 소비자의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소비자 태도 변화
지식경영연구
2021 .09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공급자 관점에서 흡수역량과 지식보호성향이 신제품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