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9 개정 누리과정을 경험한 자녀를 둔 유아교육 전공자 어머니의 유-초 연계에 대한 인식 및 요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유치원 자녀를 둔 어머니들의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인식 및 요구 탐색
유아교육연구
2024 .09
어머니 효능감 및 어머니-자녀 간 의사소통이 유아의 교육기관적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01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디지털놀이에 대한 어머니들의 인식 및 요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10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기관에 자녀를 보낸 어머니의 놀이 관점 탐구
교육혁신연구
2024 .03
유아·놀이중심 교육과정을 위한 유아교사의 시도와 변화: 「2019 개정 누리과정」 1, 2차년도 실행을 바탕으로
유아교육연구
2023 .01
「2019 개정 누리과정」운영에 따른 통합유치원 유아특수교사의 특수교육대상유아 지원 경험과 인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03
2019 개정 누리과정의 놀이실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미래사회 준비를 위한 ‘놀이’중심 국가수준 유아교육과정 개정방향 모색
교육혁신연구
2017 .01
유아?놀이 중심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사회적 인식 네트워크 분석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1 .11
유아의 놀이를 통한 교육과정 운영방안에 대한 실행연구
육아지원연구
2019 .04
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인문사회 21
2022 .06
국가수준 유아교육과정 변천과 개정 누리과정의 과제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2019 개정 누리과정」에서 놀이와 교육내용의 연계성 탐구
어린이교육비평
2020 .01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5세 학급 유아교사의 인식
육아지원연구
2022 .03
공립유치원 특수학급 유아특수교사가 인식한 놀이-중심교육과정 운영 경험 분석 : 「2019 개정 누리과정」을 중심으로
특수교육연구
2022 .04
만 5세 유아의 초등학교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12
관계개선 놀이프로그램 적용과정에서 나타난 유아 문제행동 및 어머니 상호작용의 변화 탐색
유아교육연구
2020 .01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기 자녀를 둔 어머니의 인식 및 요구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21 .02
2019 개정 누리과정과 2015 초등학교 교육과정의 평가 연계 고찰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