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 제품의 경험가치와 컬러 마케팅이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실버층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HMR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유라시아연구
2018 .01
성별에 따른 중년층의 가정간편식에 대한 소비행동과 선택속성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9 .01
1인 라이프 시대의 가정 간편식 패키지 디자인 분석
인문사회과학연구
2023 .02
민속학적 관점에서 본 간편식품 조리법의 수용양태
비교민속학
2020 .04
염도계 및 Mohr법으로 측정된 HMR 제품의 나트륨 함량과 제품 영양표시 상의 나트륨 함량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9 .01
성별에 따른 혼자 식사에 대한 인식과 식행동 비교 - 서울·경기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사회적농업 식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관련요인 연구
한국비영리연구
2018 .01
온라인 한국어교육에 대한 태도, 기대, 인식 연구 -온라인 세종학당 교원과 학습자 비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2 .05
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식네트워크
2022 .11
소셜커머스에서 20~30대 남성의 재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소셜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개인 특성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박물관 전시 기대유형별 구전정보 인식 비교
인문콘텐츠
2019 .09
코로나 19로 인한 온라인 수업과 실시간 온라인 시험에 대한 대학생 인식 연구
대학교양교육연구
2024 .04
온라인입니다
자음과모음
2020 .03
한국 현대 소비문화의 연구현황과 과제
사학연구
2021 .0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어교육 -온라인 수업에 대한 학부 유학생들의 인식을 바탕으로
한중인문학연구
2021 .09
한・일 소비자평 컬처마이닝 ― 글로벌기업 D사의 청소기를 중심으로 ―
일본학보
2024 .08
한국 및 일본 대중문화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인식과 그 영향
한중관계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소비성향, 편의점에 대한 소비자감정이 이용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민감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8 .01
비실시간 온라인 한국어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반교어문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