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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4세 아동의 읽기 성취도에 대한 2년 종단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학령기 아동의 읽기이해 관련 요인 : 단어재인정확도와 읽기유창성을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6 .12
Textbook-based L2 Oral Reading Fluency of Lower-level 8th Grade EFL Students and Its Association with L2 Reading Comprehension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23 .06
초등학생의 영어 읽기 유창성 발달
외국어교육연구
2018 .01
초등학생의 영어 읽기 유창성 평가를 위한 평가 기준 개발
외국어교육연구
2020 .01
초등 저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의미단어 해독과 읽기 유창성에 대한 읽기 이해의 매개효과
언어치료연구
2022 .01
연령에 따른 난독현상의 특성 차이 탐색: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성인의 난독현상 비교
학습장애연구
2022 .12
The Effects of the Computer-Assisted Repeated Reading on Reading Fluency and Comprehension of High School Students
중등영어교육
2018 .01
초등학교 읽기장애학생과 일반학생의 빠른 이름대기, 읽기유창성, 읽기이해 특성 및 관계 비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확인적 요인 분석을 활용한 연령별 읽기 구조에 대한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정상 노인과 치매 환자의 단어유창성 특성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19 .01
모야모야 환자의 비대면 언어중재 사례 보고: 읽기 유창성 및 읽기 이해 능력을 중심으로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초등학교 저학년의 쓰기 능력 발달 및 쓰기 관련변인과의 관련성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0 .07
과제 유형(읽기, 쓰기)에 따른 난독아동의 음운변동 오류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종단적으로 살펴본 초등 1학년 난독 학생의 문단글 읽기유창성 발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초등 지적장애 학생의 단어인지 및 읽기 유창성 특성 연구: 정확도 및 오류 유형 분석
아동과 권리
2022 .02
음운처리기술 그룹 중재가 자소-음소 대응 지식 및 읽기?쓰기 유창성에 미치는 효과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2 .03
초등학생의 읽기 어려움의 이질성 연구
교육혁신연구
2020 .01
만5세 일반아동과 기능적 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읽기 능력 비교
유아교육연구
2021 .11
학습장애 위험학생 대상 개별화 증거기반 읽기유창성 프로그램 사례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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