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은원기 (서진우리어린이집) 김나림 (전주비전대학교)
저널정보
서원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구소 교육발전 교육발전 제37권 제1호
발행연도
2017.6
수록면
1 - 15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동화 패러디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과 조망수용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기 위해 수행되었다. 전라북도 J시에 재원중인 만 5세 유아 38명(실험집단 19명, 비교집단 19명)을 대상으로 유아 종합 창의성 검사와 유아 조망수용능력 검사를 실시하였다. 연구결과에 대한 분석을 위해 두 독립표본 t 검증을 실시하였다. 연구결과 동화 패러디 활동은 유아의 창의성과 조망수용능력에 긍정적으로 유의미한 효과가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