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가설의 설정
IV.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독립성이 합의된 주장 광고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정치적 소통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치적 성향과 미디어 이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중국 소비자 소비성향이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베트남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가치 연구 : 한국인삼제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05
외식기업 O2O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Effect of Luxury Brand Online Experience Value on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Self-consistency Control Effec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1
아트 인퓨전과 소비자 인식: 조절초점과 평가모드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의 CSR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약회사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온라인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연기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의 가치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 연구 - 중국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한국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과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사회적기업의 사회적가치 실현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소비자 할인추구성향에 초점을 둔 화장품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에 대한 다중모집단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