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경험 극대화를 위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메타버스 공간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 경험의 매개역할에 따른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UX)이사용자 만족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8 .01
화장품 브랜드 메타버스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브랜드 스페이스에 적용된 사용자의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메타버스 내에서 아바타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제페토의 구찌 빌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디자인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메타버스 제작에 관한 사용자 경험 분석 - 제페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2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한 브랜드 경험 인터랙션 활용방법 제안 - 현대카드 모바일 웹 서비스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사용자의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브랜드 감각경험이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동차 디자인의 브랜드 감각경험 전달요소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브랜드 공간에 적용된 미디어 월의 디자인 특성 연구 -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트랜스미디어 환경의 메타버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메타버스 유형에 나타난 패션 브랜드 확장 전략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사용자 경험 극대화를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 연구 - 어포던스 디자인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메타버스 환경에서 트랜스 브랜딩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