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최영환 (남서울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제22권 제1호
발행연도
2024.3
수록면
13 - 22 (1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요약이 연구는 현대 미디어 환경에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콘텐츠 확장성과 브랜드 가치 향상 전략을 탐구한다. '최강야구'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오프라인 활동, 예를 들어, 유료 '직관경기', 팝업스토어를 통한 굿즈 판매 등을 활용하여, 시청자들과의 감정적 연결을 강화하고 프로그램의 화제성과 인기를 상승시키며 독특한 콘텐츠 전략을 구축한다. 이러한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은 현대의 미디어 환경과 변화하는 소비자 행태에 맞춰 성공적으로 적용된 모델로 평가될 수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