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캐릭터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일렉트로맨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뉴미디어 환경에서 트랜스 브랜딩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구글과 네이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트랜스미디어 콘텐츠 사례 연구 - 국내 체험형 기업전시관을 중심으로 -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기반의방송콘텐츠 제작 과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웹툰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쿵푸팬더 시리즈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구조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기존 IP를 활용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교과목 개발 및 운영 사례 연구: 라바(Larva) 주제의 애니메이션 과제중심학습(PBL)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장소브랜딩에서 참여디자인 요소의 의미작용 연구- 모리스의 행동주의 기호학을 기반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다큐멘터리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02
창의적 디자인비즈니스를 위한 트랜스 브랜딩 (Trans Branding) 전략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Z세대를 위한 트랜스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트랜스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A Study of the Changing Patterns of Concept of Transmedia Storytelling and Universe-driven Strategy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23 .10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분석 : ‘최강야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트랜스미디어를 활용한 게임 마케팅 콘텐츠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버내큘러 디자인 관점에서 본 박물관의 장소브랜딩에 대한 연구- 중국의 박물관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확장형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위한 세계관 디자인 연구: 구름빵의 사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5 .11
<부산행> 시리즈를 통해 본 한국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산업적 특성
현대영화연구
2022 .10
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구조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3
루만의 사회시스템이론을 기반으로 한 장소브랜드 시스템 프레임워크와 디자인 역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