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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기존 연구의 고찰
3. 서비스 실패의 정의
4. CUP 챠트
5. 사례 분석
6.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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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SSION C3 통신경영/정책]CUP 차트를 이용한 정보통신 서비스의 동적 경쟁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0
정보통신 서비스의 실패 요인: 한국의 텔레콤 서비스시장에서의 실패사례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2 .09
효과적인 서비스실패방지를 위한 서비스오류 매트릭스의 구성 : 대전지역 Y 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12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12
리조트 산업내 서비스 실패회복에 대한 사례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11
Customers' Responses to Service Failure When They Participate in Service Co-creation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Developing Service Recovery Strategies according to Types of Service Failure and Customers` Expenditure Level
호텔관광연구
2014 .05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 레포(Rapport)의 조절 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11
국내 3G 이동통신 서비스의 고객 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서비스오류 매트릭스를 활용한 서비스 실패의 사전 예방과 개선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8 .12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호텔기업에서 CIT를 이용한 서비스 실패 및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외식업체의 서비스실패회복 4차원의 중요도에 대한 한국인과 필리핀 고객들의 반응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11
여행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고객감정반응, 서비스회복 공정성 및 결과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Session C5. 통신경영/정책(2); 신경망] 브리징 통신서비스의 개념과 경영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실패지식의 개념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1 .01
[FA.8 통신서비스/경영] Determinants of New Service Performance in the Telecommunications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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