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방법
3.해설결과 및 토의
4.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속 정후면 추돌시 머리구속장치 위치에 따른 목 상해에 관한 생체 역학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1
자동차 시트 머리구속장치 평가 및 이에 따른 목상해 위험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저속 후면 추돌시 추돌방향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A Study on the Influence of the Seat and Head Restraint Foam Stiffnesses on Neck Injury in Low Speed Offset Rear Impacts
International Journal of Precision Engineering and Manufacturing
2009 .04
저속 후면 추돌 시 목부상해 예방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4 .11
저속 오프셋 추돌시 시트백 강도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07 .01
저속 추돌시 시트폼 강성도에 따른 목상해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후방 추돌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후방 추돌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9
[SAFETY 부문] 후방충돌시 승객의 목상해와 관계된 좌석의 설계변수에 대한 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저속 후방 추돌시 인체 크기가 목 상해 지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목상해 완화를 위한 헤드레스트 연결메커니즘 및 시험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SIMULATION OF AUTOMOTIVE SEAT FOR REDUCING NECK INJURY IN LOW-SPEED REAR IMPACT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03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헤드레스트 모듈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국내생산차량의 시트 머리구속장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후방 추돌 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능동형 머리지지대 성능의 시험적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후방추돌시 탑승자 목 상해 감소를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5
저속 추돌시 충돌방향에 따른 목상해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3
추돌시 Head Restraints 시스템의 구속 효과와 인체 상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straint Effects of Head Restraint Systems and Neck Injuries in Rear-End Crash )
대한인간공학회지
1998 .12
저속 추돌시 시트백 각도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