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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이론 해석
3.결과 및 토의
4.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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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 크랭크 옵셋 엔진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스트립 다운에 의한 엔진 마찰 시험의 문제점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2 .11
디젤엔진에서 기진력 감소를 위한 크랭크 각의 최적설계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2 .02
탄성 변형을 고려한 피스톤 스커트부의 마찰 특성 연구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05 .11
Optimization of Crank Angles to Reduce Excitation Forces and Moments in Engines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7 .02
크랭크축 각속도를 사용한 실린더 내 압력 추정(1)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크랭크축 각속도를 사용한 실린더내 압력 추정(1)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4 .05
오프셋 율을 고려한 오프셋 스트립 휜의 마찰 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0 .07
가솔린 엔진 무빙계 마찰 측정 및 모델링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19 .10
Crank Angle Analysis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1
Engine Piston Ring의 마찰특성 Friction Characteristics of Engine Piston Ring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1 .11
크랭크 핀의 질량관성을 고려한 엔진 베어링의 틈새 거동 연구
Tribology and Lubricants
2005 .02
엔진 마찰 특성에 미치는 부수적 인자의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2 .10
피스톤 마찰과 마모 및 슬랩 소음에 미치는 설계 변수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피스톤계 마찰 특성 (Ⅱ) -실험적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3 .01
The Lubrication Performance of the Crank Pin Bearing to Investigate an Adhesional Failure on the Crank Pin of Marine Diesel Engine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14 .04
CRANK ANTENNA의 실용화에 관한 연구 ( A Practical Application of The Crank Antenna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3 .10
고압축비 가솔린 신연소 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Study on the Clearance Design for Low Side Impacts of Engine Piston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02 .10
γ-type Stirling Engine의 Yoke crank 설계 단순화에 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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