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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수학적모델
3.계산조건 및 격자생성
4.계산결과 및 고찰
4.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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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엔진부문] 라디칼 인젝터를 장착한 예혼합 압축착화엔진의 주실당량비 변화에 따른 연소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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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6
정적연소기에서 라디칼 유도분사를 이용한 예혼합기의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제2보)
대한기계학회 기타 간행물
2002 .11
STUDY ON PRE-MIXTURE COMBUSTION IN A SUB-CHAMBER TYPE CVC WITH MULTIPLE PASSAGE HOLES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6 .02
CVC에서 CNG 직접분사에 의한 부실소기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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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5
라디칼 씨딩을 이용한 예혼합기의 급격벌크연소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정적연소기내 연소 라디칼-특성과 화염발달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Combustion Radical Characteristics & Flame Development in a Constant-Volume Combustion Chamber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2 .01
상용코드를 사용한 메탄-공기 균질혼합기 연소현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COMPARISON OF THE COMBUSTION CHARACTERISTICS BETWEEN S.I. ENGINE AND R.I. ENGIN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02
예혼합 희박 연소기의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연소학회지
2004 .03
STUDY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AND APPLICATION OF RADIAL INDUCED IGNITION METHOD IN AN ACTUAL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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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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