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해석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령집단 구성에 따른 유아의 의사소통전략과 사회적 행동-쌓기놀이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09 .01
유치원의 집단구성 방법에 따른 의사소통 유형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1998 .09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다연령집단에 관한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1995 .11
유치원 단일연령 교실과 혼합연령 교실에서의 놀이를 통한 사회적 상호작용
한국영유아보육학
1996 .06
단일연령집단과 혼합연령집단간의 아동놀이 행동 비교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1996 .09
독일 유아교육기관의 혼합연령집단 구성에 관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5 .03
유아교육기관에서의 혼합연령집단 구성에 대한 재인식 모색
한국보육학회지
2006 .12
4,5세 혼합연령학급에서의 학급구성원에 대한 유아와 교사의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15 .12
3-5세 혼합연령과 단일연령 자유선택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과 인지능력에 미치는 효과 비교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2
연령에 적합한 종이접기 조형활동이 혼합연령반 유아의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4 .10
학급구성유형에 따른 유치원 초기 적응력에 대한 연구 : 단일연령과 혼합연령을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8
만 4,5세 혼합연령 종일반 유아들의 관계형성에서 나타나는 특성에 관한 문화 기술적 연구
유아교육연구
2006 .01
연령증가가 발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한국사회과학연구
2000 .06
소집단 생태체험 활동이 혼합연령과 단일연령 유아의 과학적 탐구능력과 사회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8
혼합연령과 동일연령 학급 구성 및 놀이성에 따른 유아의 놀이행동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2
연령별 여성노인집단의 사회적 관계와 건강상태 관련성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0 .12
집단치료놀이 활동이 유아의 사회적 덕목 수행 및 정서 발달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06 .03
협동적 동작활동을 통한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과 사회적 기술 증진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