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혼합연령집단 구성의 발전과정
Ⅲ.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육기관에서의 혼합연령집단 구성에 대한 재인식 모색
한국보육학회지
2006 .12
연령집단 구성에 따른 유아의 의사소통전략과 사회적 행동-쌓기놀이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09 .01
연령집단구성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1999 .09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다연령집단에 관한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1995 .11
3-5세 혼합연령과 단일연령 자유선택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과 인지능력에 미치는 효과 비교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2
유치원 단일연령 교실과 혼합연령 교실에서의 놀이를 통한 사회적 상호작용
한국영유아보육학
1996 .06
연령에 적합한 종이접기 조형활동이 혼합연령반 유아의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4 .10
단일연령집단과 혼합연령집단간의 아동놀이 행동 비교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1996 .09
유치원의 집단구성 방법에 따른 의사소통 유형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1998 .09
4,5세 혼합연령학급에서의 학급구성원에 대한 유아와 교사의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15 .12
학급구성유형에 따른 유치원 초기 적응력에 대한 연구 : 단일연령과 혼합연령을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8
혼합연령과 동일연령 학급 구성 및 놀이성에 따른 유아의 놀이행동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2
연령집단에 따른 프로젝트 활동의 효과 : 과학적 과정기술을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3
숲유치원 혼합연령반 운영의 특성과교육적 의미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14 .01
단일연령집다과 혼합연령집단에서의 사회적 가장놀이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1997 .09
4-5세 혼합연령집단의 협동미술활동이 유아의 미술성향 및 인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07
소집단 생태체험 활동이 혼합연령과 단일연령 유아의 과학적 탐구능력과 사회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8
연령집단에 대한 태도와 연령통합 인식에 대한 연구 : 청년집단과 노년집단의 비교를 중심으로
노인복지연구
2017 .09
소비자의 실제 연령과 사회심리학적 연령 간 차이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의 유형 :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1-5세 혼합연령집단에서의 유아갈등 상황에 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