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presents a engine based TCS(Traction Control System) using neural network control methods for wheel slip control. The proposed NNPI(Neural Network PI) controller operates at throttle angle to improve the performance of wheel slip. The NNPI controller consists of multi-hidden layer neural network structure and PI control strategy for self-learning of gain scheduling. Computer Simulation have been performed to verify the proposed NNPI control scheme for vehicle wheel slip control using 17 dof vehicle dynamic model which is implemented in MATLAB Simulink.

목차

Abstract
1. 서론
2. 차량과 엔진의 수학적 모델
3. 엔진 TCS
4. 신경회로망 PI 제어기 설계
5. 시뮬레이션
6.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56-017553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