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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 장치 및 방법
3. 실험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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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혼합기 형성 및 연소 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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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가솔린 직접분사식 HCCI 엔진의 혼합기 제어에 의한 연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7
분사시기 및 분사각 변화에 따른 HCCI 엔진의 혼합기 분포 및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7
EFFECT OF MIXTURE PREPARATION IN A DIESEL HCCI ENGINE USING EARLY IN-CYLINDER INJECTION DURING THE SUCTION STROK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10
분사각 변화에 따른 HCCI 엔진의 분무 및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Basic Performance Characteristics of HCCI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
에너지공학
2005 .12
균질혼합압축점화기관의 배출가스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4 .03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분사량비와 분사시기 변화가 연비 및 배기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운전조건과 연료조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Spray and Combustion in a HCCI Engine according to Various Injection Angles and Timings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7 .01
디젤 엔진의 다단 조기 분사가 엔진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2단분사법에 따른 예혼합압축착화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분사시기와 분사량 비에 따른 PCCI의 연소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가시화 엔진을 이용한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화염 및 연소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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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11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압축비, 운전속도 및 분사시기에 따른 혼합기 및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연소기법을 적용한 HSDI 디젤엔진의 배기 성능 개선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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