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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4
2003
Abstract
1. 서론
2. 실험 장치 및 실험 방법
3. 실험 결과
4. 결론
후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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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분사량비와 분사시기 변화가 연비 및 배기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운전조건과 연료조성에 따른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직분식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연소변동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배기 가스 재순환과 과급을 통한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운전영역확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디젤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배기가스 재순환과 과급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균일 예혼합 연소를 적용한 코먼레일 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EGR(배기재순환)에 따른 HCCI(균질혼합압축착화)기관의 엔진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4 .07
수소 첨가가 디젤 엔진 HCCI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계산적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연로조성에 따른 HCCI 엔진의 냉염 및 열염의 2단연소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압축착화 엔진에서 디젤-가솔린 Dual Fuel이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연소학회지
2011 .03
가솔린 직접분사식 HCCI 엔진의 혼합기 제어에 의한 연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7
조사 분사 방식을 이용한 HCCI 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흡기 가열에 따른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급속압축팽창기를 이용한 DME의 HCCI 연소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3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연소기법을 적용한 HSDI 디젤엔진의 배기 성능 개선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11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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