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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대중교통수단 이용자의 친환경 기여도 고려 필요
고속열차 정책의 고객 위주의 접근 필요
형평성 가치를 위한 틸팅열차 이용
고령화 사회를 대비한 철도 이용
고객을 위한 철도역사 내부의 개별적 서비스수준 평가 필요
맺음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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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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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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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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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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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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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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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가 있어 더 좋은 사회
서울행정학회포럼
2007 .08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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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10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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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11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행정서비스 고객불만족 차원과 요인 검증 : 만족 차원과의 비교분석을 토대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9 .02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SK 텔레콤-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고객만족지수와 기업성과
마케팅연구
2003 .09
해외 철도정책 동향과 시사점 : 일반철도의 고속화를 중심으로
국토정책 Brief
2008 .06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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