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읽기 중재프로그램이 읽기부진학생의 문식성과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의 사회성 중재연구 동향 분석
통합교육연구
2015 .01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과정에서의 멘토ㆍ멘티ㆍ교사의 요구와 지원방안 분석
특수교육
2011 .06
중재반응모형(RTI) 기반 기초학력부진 학생 단계별 읽기중재 효과
교육심리연구
2020 .06
학습부진 학생들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중재 방안에 대한 메타분석
교육방법연구
2012 .01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부진아를 위한 읽기중재프로그램의 효과
아동학회지
2008 .10
학습장애와 뇌 기반 교육 : 뇌 영상기법을 활용한 읽기 중재 효과성 연구의 동향과 과제
교육심리연구
2011 .03
다문화가정 유아의 읽기 관련 연구동향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9 .01
대학생 4321조 멘토링 프로그램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1
중재반응에 기초한 직접교수가 수학 학습부진 초등학생의 연산능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19 .12
자폐성장애 학생의 쓰기중재 연구 동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사회적 의사소통장애 아동을 위한 중재 프로그램 및 콘텐츠에 관한 전문가들의 경험 및 요구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초등학교 학습부진 학생을 위한 ‘맞춤형 학업향상 관리 프로그램’ 적용 효과
교육과학연구
2012 .06
읽기 부진아 지도 방법 연구
청람어문교육
2004 .01
읽기 전략 교수가 중학생의 읽기 성취도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09 .01
읽기이해부진 학생을 위한 읽기중재 연구 동향
특수교육논총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