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들어가는 말
Ⅱ. 브랜드, 문화브랜드, 그리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Ⅲ. 분석대상의 환경 분석
Ⅳ. 자기 분석과 경쟁자 분석 : 국민은행의 경우
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축을 위해
Ⅵ.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韓国における企業支配構造と銀行の役割
동북아 문화연구
2006 .04
기업PR로서의 문화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3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간 이중 경로관계 모형
마케팅연구
2008 .09
브랜드차원의 평가가 기업차원의 이미지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1 .01
Corporate Image Effects on Consumers’ Evaluation of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승용자동차 재구매고객들의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기업브랜드 평가
소비문화연구
2009 .01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기업의 문화예술지원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상표충성도에 미치는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기업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이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0 .02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한,중,일 공식 국가홍보 웹사이트의 문화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비교 : 문화영역 담화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Relationships among CEO Image, Corporate Image and Employment Brand Value in Fashion Industr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기업과 제품 브랜드 이미지의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리더십 브랜드가 기업명성 및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10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 조절 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