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고객의 지각된 가치, 신뢰, 몰입 그리고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07
외식고객의 지각된 가치, 신뢰, 몰입 그리고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비서가 지각하는 조직공정성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서·사무경영연구
2015 .04
여행업 종사원의 공정성과 조직관련태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06
외식고객의 공정성 지각이 감정반응과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 및 레스토랑 산업에 있어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회복 만족간의 관계연구 : 지각된 공정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1 .12
지방공무원의 인사공정성 인식이 노조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1 .02
호텔종사원 인사평가과정 공정성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3
호텔서비스 질과 고객만족, 태도, 그리고 재구매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1998 .06
서비스회복에 대한 서비스공정성과 서비스접점 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호텔 서비스교육훈련이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의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3 .04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지역복지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공공관리학보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