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FFPs 보상유형과 고객선호도
3. FFPs 보상서비스에 대한 고객 인지가치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valuating Customer Preference Values for FFP Reward Services in Airline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항공사 FFP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 Loyalty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2 .09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FFP) 서비스 실패가 부정적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 혜택이 항공사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중국 항공사들의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용 및 중국 소비자들의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승용차마일리지제 시범사업 평가와 추진방향 설정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6 .01
항공사 고객가치 기반의 고객세분화 사례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1
복합 포아송과정을 이용한 항공사 고객가치 산출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마일리지 프로그램 촉진의 활용 및 효과 : 소비자 보호의 법적 관점
홍익법학
2012 .01
항공 마일리지 효익과 고객 만족, 관계지속의도 간의 영향 연구-신뢰를 매개 변수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구매금액 대비 마일리지/포인트의 비율이 소비자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구매금액 대비 마일리지/포인트의 비율이 소비자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3
보상물 형태와 제공 시기의 상호 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5 .09
가족친화 프로그램의 인지와 조직몰입 및 도움행동의 연관성: 중소기업 혈연문화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3 .01
프로스펙트 이론과 심적 회계를 이용한 복합적 신용카드 보상프로그램의 설계
Korea Business Review
2017 .02
항공마일리지의 법적 성격과 약관해석
한국항공우주정책·법학회지
2010 .01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효율적 구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2 .01
항공사 고객생애가치(CLV)모형 개발 및 고객충성도 제고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마일리지 관련 거래와 부가가치세
조세법연구
2014 .11
항공 이용객의 지각된 소비가치가 만족,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과 마일리지 가입 여부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