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연구목적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언론과법
2011 .12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시장 규제원칙에 관한 소고 : 최근의 방송광고 제도 개선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지상파 방송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 광고총량제, 중간광고 도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9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 현황과 미래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국내 양방향광고 규제의 문제점과 바람직한 정책 개선을 위한 제언 영국과 미국의 규제 사례 분석을 토대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1
방송통신융합 환경에서의 광고규제 쟁점에 대한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인식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1 .07
온라인 행태정보 분석에 기반한 맞춤형 광고의 규제 정책에 관한 연구
언론과법
2010 .12
매체환경 변화에 따른 영국의 광고규제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방송광고 심의규제에 관한 역사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