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상레저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Revisit Intention and Word-of-Mouth at the F-1 Chinese Grand Prix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16 .01
응급처치 교육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당구장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재방문의도의 관계분석 :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호텔 휘트니스 클럽의 서비스품질이 회원들의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서비스품질에 따른 실외ㆍ내 골프연습장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태권도 웹사이트 서비스품질, 이용만족, 충성도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대학 체육전공 학생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참여만족도, 재참여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인지적·감정적 반응,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미용 서비스 현장에서 소비자 참여가 감정적 반응과 서비스 품질 지각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저가헤어살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동계스키수업 참여 대학생이 지각하는 스키장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학교스포츠클럽의 서비스가치가 교사신뢰, 구전의도, 평생체육 연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5 .01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