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계품질에 따른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ATC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불평에 대한 태도(ATC)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3 .04
청장년층과 노년층 관광객의 불만족에 대한 귀인이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2 .01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회복 공정성 및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08
서비스 보증과 실패 심각성이 고객의 실패귀인과 회복기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12
호텔의 고객서비스 회복전략이 회복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제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09 .11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IT서비스 실패에 대한 사용자의 귀인과 태도
지역과 세계
2010 .01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스마트폰 이용이 환경통제감 지각에 미치는 영향 : 2010년과 2011년 사이에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3 .03
서비스 회복 기대와 수행이 서비스 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