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한글 요약]
Ⅰ. 서론
Ⅱ. 칸트의 『교육학강의』에서의 교육
Ⅲ. 교육 관련 법률들과 『인성교육진흥법』
Ⅳ. 칸트의 『교육학강의』의 관점에서 살펴본 『인성교육진흥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나라의 인성교육과 시민교육
동아인문학
2020 .09
인성교육진흥법과 인성교육 종합계획에 관한 문제 제언 ― 2022 교육과정 개정과 관련하여 ―
한국철학논집
2021 .11
‘인성교육진흥법’의 발상과 함의에 대한 비판적 고찰
생명연구
2016 .02
격대교육과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老子의 道와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인성교육진흥법’의 문제점과 보완방안
한국사상과 문화
2015 .01
영국 인성교육 개념과 배경 분석
효학연구
2021 .01
인성개념, 그리고 인성교육의 필요성과 방향성
인문과학
2019 .01
인성교육의 핵심 가치‧덕목의 타당성 및 인성교육 방향성 모색
효학연구
2020 .01
인성교육진흥법 제2조 정의의 문제와 대안
한국학논집
2020 .09
원불교 효사상과 인성교육진흥법
원불교사상연구원 학술대회
2015 .02
법으로 인성 교육을 강제한다고?
창비어린이
2015 .12
한문교육에서의 인성교육-방향 설정과 교육 방안을 중심으로 -
漢文敎育論集
2017 .01
다문화 교육을 위한 철학적 모색 ― 칸트의 세계시민론을 중심으로
대동철학
2016 .01
Religious Education as a Personality Education
철학∙사상∙문화
2019 .01
2022 교육과정에서의 인성교육 방향
윤리연구
2022 .03
세계시민교육의 의미와 목표에 관한 고찰 - 칸트의 교육론을 중심으로 -
대동철학
2021 .09
기독교계 중등학교의 종교교육과 인성교육
종교문화연구
2016 .12
인성교육, 기독교는 어떻게 할 것인가
기독교교육정보
2015 .12
기독교대학의 인성교육에 대한 한 연구
대학과 선교
2016 .01
0